안녕하세요! 나라캠 입니다.
제품을 사용 중 혹은 갑작스런 문제로 인하여
A/S를 받고자 하여 제품을 보내주시면 AS센터에서 전문 기사가 처리를 합니다.
1. 온라인 접수후 제품을 보내주실때
구매한지 2주 이후 고객 - 선불 택배 로 보내주시면됩니다.
2. 온라인 접수후 제품을 보내주실때
구매한지 2주 이전 고객 - 착불 택배 로 보내주시면됩니다.
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
* A/S센터 주소
-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46 이앤씨드림타워7차 1311호 나라캠 입니다.
고객센터 : 010-8691-4752
A/S는 제품 입고후 전문담당A/S 기사가 확인후 순차적으로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,
제품을 보낼시 증상, 성함, 연락처를 메모 하여 보내주시면 좀더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.
나라캠 에서 제품 구매를 하지 않는것은 A/S가 불가능 합니다.
언제나 고객님들이 만족하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나라캠이 되겠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